‘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검색결과
-
“장난스러운 유쾌함 담아 기쁨 전달하고파”...키린 창립자가 주얼리를 만든 이유 [더하이엔드]
“주얼리란 문화를 담고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기념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 웨어 러블 아트이자 감정을 전달하는 개인적인 표현 도구다.”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의 창립자인
-
[라이프 트렌드&] 7초마다 1개씩 팔린 프라이팬…주방용품 브랜드 매출 세계 1위 기록
글로벌 주방용품 대표 브랜드 ‘테팔’ 눌어붙지 않는 강력한 코팅력 요리 적합한 때 알려주는 열센서 편의성 높인 혁신 기술력 돋보여 테팔의 주방용품은 글로벌 이노베이션 센터
-
“핫도그값 올리면 죽일 거야” 코스트코 이렇게 손님 홀렸다 유료 전용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남는 건? 문제 없다.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면 되니까. 보관 방법은 유튜브에 널리 공유돼 있다. 한국에 진출한 지 30년 된 ‘코스
-
현기차 고점? 그래도 싸다…“50만원 간다” 말 도는 이유 유료 전용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국내 기업 두 곳이 있다. 나란히 10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올리면서 삼성전자를 제치고 국내 상장사 영업이익 1·2위에 올랐다. 좋은 실적은 올해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난 21년간 기업의 경쟁력 순위 발표 … 국내 브랜드 활성화에 기여
2024년 NBCI 지수 발표 연간 3만3000명 평가 참여 국내 최고 수준 공신력 보유 소비자의 선택 가이드 제시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와 구분하기 위한 목적으로 탄생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사회적 가치’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는 또 다른 기준
기고 이진환 한국생산성본부 전무 오늘날 기업들은 제품과 서비스의 본원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기후 변화, 자원 고갈, 불평등과 같은 이슈 해결을 요구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점점 사